본문 바로가기

고수엄마

옷 1105 패딩

제품 아우터 1105 패딩 후기 어때요
금일 구매가능금액 에서 쎄일금액
원 할인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1105 패딩 상품구매


옷 정말 잘 빠졌네요.가격대비 대만족 입니다 | 평소 55는데 m이 루즈핏이네요.
딱붙을줄알았는데 아주 넉넉해요.
고급스럽진 않지만 귀여운 스탈이네요.
단 모자털은 사진과 많이 다르고 처음에 눌려와서 싸보였는데
빗으로 좀 빗어주고 드라이기 약한바람으로 불어줬더니 사진처럼 입고 다닐만해졌어요ㅡ

입고나간후기.
결국은 팔부분 좀 줄였어요.
부해보이는게 적응이 안되서.
안에 얇은티입으면 루즈핏이지만 두꺼운거입으면
팔이 넉넉해서 좀 많이 부해보여요…
M도 크네요. 소매길이는 여유없이딱 맞는데
역시 저렴한 옷은 사이즈 맞추기가 어려워요.


뚱뚱한편이어서 상품정보 꼼꼼히 살피고 구매하는데 넘작음 | 상품 받고 2번째 입었을 때 알았네요.
텍 붙어있는 자리 뒤에 숫자 15가 쓰여있는건 뭐죠? 중고 상품 입는 느낌이라 조금 불쾌합니다.


가격대비 완전 최고임 | 가격대비 너무 괜찮아요.트레이닝복에 입어두,청바지에 입어두
디자인이 예뻐서 잘어울려요. 강아지산책시키면서 흙이 조금 뭍었는데 물티슈로 딱으니까 금방 딲여요. 정말 가볍고 반면 무게에비해 따뜻해서 너무 잘샀다고 생각합니다. 싼티 않나요.


1105 패딩, 블랙, XL(88)88사이즈 구매했는데 상품정보에서 본것보다 훨씬작음. 반송할까 하다가 지인에게 줌


1105 패딩, 아이보리, L(77)평소 66사이즈입니다~ 오버핏을 선호해서 77사이즈 삿는제 안에 도톰한 옷을 입어도 편안하게.소화됩니다^^ 옷도 예쁘고 보온성도 나쁘지.않아요^^ 티셔츠보다 싼 가격에 완잔 득템한 기분이라 행복합니다^^


1105 패딩 상품구매


The post 옷 1105 패딩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